嵐-ARASHI♡/+ [嵐の宿題くん](~#119)

[ARASHI] [아라시의 숙제군-070806] #044 - 진나이 토모노리 (陣内智則)

핑크언니♡ 2009. 7. 16. 11:10

 

                                                                                                 자막 : 아라시의 자막군

 

ㅋㅋ 정말정말 오랜만에 지난 숙제군 포스팅이네요~^^;;

 

오늘 숙제군 게스트는 진나이 토모나리상~!!

참...뒤늦게 포스팅하니 이런게 또 좀 많이 곤란하군요...

저때만해도 정말 행복하게 결혼에 대해 얘기했던 진나이상...

하지만 지금은 이혼하셨죠...-_-;;

+

맛있는 요리숙제는 부인과 함께 먹고싶은 특이하고 맛있는 과일~!!

울 밥이ㅋㅋㅋㅋㅋㅋㅋ

 식감이랑 촉감이랑 구별못해서 또 구박당하고~ㅋㅋㅋ

세계 3대 과일중 하나라는데...다들 반응이 왜이래~??ㅋㅋ 

+

뜨거운 신혼인 진나이상한테 람군들이 쎈 질문 툭툭 던져주네요~

저땐 참 재밌게 봤는데...

참...코멘트쓰기 힘들게 왜 헤어지셨대~~^^;;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