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の宿題くん](~#119)

[ARASHI] [아라시의 숙제군-070820] #046 - Every Little Thing

핑크언니♡ 2009. 7. 16. 13:29

                                                                                                자막 : 아라시의 자막군

 

2007년 데뷔 10주년을 맞은 Every Little Thing이 오늘의 게스트~!!

모치다상의 친구들 중 아라시팬들이 함께 만든 "아라시회" ㅎㅎㅎ

회장님이 모치다상한테 숙제군의 주의사항을 적어줬는데...왜케 웃긴가요~ㅋ

오오미야가 속닥거리기 시작하면 게스트의 얘기가 재미없다는거...ㅎㅎㅎㅎㅎ

+

오늘의 요리숙제는 특이하고 맛있는 홋카이도 요리입니다~!!

샤브샤브도...회도...양유 아이스크림도 넘넘 맛나보이네요~

밤비노~마츠준...게스트만 챙겨주지말고 멤버들도 좀 자상하게 챙겨주세요~!! ^^

아...울 밥이가 느끼는 저 진한맛은 뭘까요 대체...과격한 엄마라니...ㅋㅋㅋㅋㅋ

니노밍...밥이한테 너 집에 좀 갔다오라고...ㅋㅋㅋㅋㅋㅋ

+

모치다상도 람군들 콘서트도 갔다오고 그랬네요~~

『Love so sweet』의 가사..."信じることがすべて"(믿는것이 전부)

저도 개인적으로 저부분 넘 좋아하는데~

모치다상도 맘에 들었는지 올해의 테마로 정했다고...ㅋ

+

"바보 운동회"에서는 첫게임부터 아라시팀에선 운동치가 나가십니다~ㅋㅋ

맨날 운동치~라고 놀리면 테레비에서 말하지말라고 맨날 버럭~ㅋㅋ

실 줄다리기는 진짜 위험해보여요~~밧짱의 이쁜 손가락 다치면 어쩌려고~!! ㅠㅠ

아라시의 젊음과 파워와 용기~(자기들끼리 신났어~ㅋㅋㅋㅋㅋ)를 보여준 옆으로 뛰기까지~

암튼 아라시팀이 이겼는데도 마지막엔 모두가 함께하는 기뻐하는 개구리를 보실수 있어요~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