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の宿題くん](~#119)

[ARASHI] [아라시의 숙제군-070827] #047 - 마챠마챠 & 다이타 히카루

핑크언니♡ 2009. 7. 16. 14:05

                                                                                                자막 : 아라시의 자막군

 

ㅋㅋㅋ 오늘 게스트 상당하죠~~!! 마챠마챠~ㅋㅋㅋ

저 머리를 보면 누가 눈을 보고 대화를 하겠어요~? 당연히 머리로 먼저 눈이가지...ㅋㅋㅋ

옛날에 <마고마고아라시>...아이들의 저녁식사에 나왔을때도 진짜 놀랬었는데~^^;;

+

오늘의 요리숙제는 가슴설레는 스위츠~!!

좀처럼 뭐 자발적으로 먹지 않는 니노밍도 슈퍼메론 쇼트케익은 먹고 맛있다네요~^^

준이가 케익 느낌에 대해 열씨미 말하는데 뒤에 사쿠사토 진짜 미친듯 작정하고 먹고있음..ㅋㅋ

그리고 리다가 이제 케익이랑 커피가 어울리는것도 알고...아~성장했어~!! ^o^ ㅋㅋ

그래도 역시 리다는 "우마이~"가 젤 잘어울리는듯 싶네요...ㅋ

+

마챠마챠가 가발쓰고 쌩쇼하는데...울 마츠준 완전 흥미없어 기절직전...

오구상 잘못 말했다가 마츠준한테 완전 째려봄 당하셔서 깜놀~!! ㅎㅎㅎ

+

그리고...마챠마차상의 특기인『A.RA.SHI』에 맞춰 춤추기...

람군들도 같이하라고 시키니까...안하는듯 살짝살짝...저런거 또 완전 멋지네...하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