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の宿題くん](~#119)

[ARASHI][아라시의 숙제군-070910]#049 - 니시오카 스미코 (にしおかすみこ)

핑크언니♡ 2009. 11. 25. 15:26

                                                                                                 자막 : 아라시의 자막군

 

ㅋㅋㅋ 무려 석달만에 추가하는 지난 숙제군 포스팅...^^;;

심하죠?? ㅎㅎㅎㅎㅎ

뭐...제탓이 아니예요~~워낙 바쁘신 이분들 탓이라구욧~~ㅋㅋㅋ

지금꺼 쫓아가기도 바쁘고...잡지는 잡지대로 쌓였고...

챌린지위크도 아직 그렇고...ㅠㅠㅋㅋ

뭐 그렇다구요~~하하

 

암튼 오늘 게스트는...니시오카 스미코상...ㅋㅋ

정말 도S스러운 외모인데 실제로는 M이라고...ㅋㅋ

그래서 도S인 준이가 타입이라시네요~~^^;;

괜시리 준이한테 프로포즈 막 시키시고~~

혼자는 어색하신지...후카와 료상까지 불러서 함께 했네요~ㅋㅋ

+

오늘의 요리숙제는...쓴요리...ㅋㅋㅋ

주제는 또 왜저런건지...ㅋㅋㅋ

암튼 쓴 카레라이스 먹고난 사쿠사토의 반응에 또 대폭소...ㅎㅎ

+

여왕님 필수품인 채찍을 가지고 나와서...

울 리다가 채찍질의 희생양까지 되어주시네요~~ㅋㅋㅋ

+

그나저나...이걸 다시 보면서 내내 드는 생각은...

바로 저때가 딱 내가 젤 사랑하는 타임콘때 머리구나~~하면서...

또 타임콘이 급 땡깁니닷~~!!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