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の宿題くん](~#119)

[ARASHI] [아라시의 숙제군-070924] #051 - 컨닝 타케야마(カン二ング竹山)

핑크언니♡ 2010. 3. 30. 00:33

                                                                                                  자막 : 아라시의 자막군

 

 오늘 숙제군 게스트는 게닌...컨닝 타케야마상...

음...타케야마상 화내는거 재밌나요??

캐릭터인건 알겠는데...난 왜 재미없지?? ^^;;

뭐 암튼 그렇고...ㅋㅋ

오늘의 요리 숙제는 밧짱이 조사했어요~!!!

특이하고 맛있는 함바그 요리 조사~!!

난 함바그 보다는 스테이크 파이지만...

일본에서 먹은 함바그 들은 진짜 넘넘 맛났어요~!! ^^

오늘 소개된 것들도 다 먹어보고싶은...;; ㅠㅠ

준이는 소스 찍어먹는것도 왜케 멋진건지...ㅠㅠㅎㅎ

진짜 뭘해도 멋지구나...라는 말을 또 하게 만드는...ㅋㅋㅋ

+

오랜만에 보는 돌아온 마이너 스포츠...ㅋㅋㅋ

저건 또 뭔 탁구인지...

울 니노밍 탁구 정말 잘하네요~~^^

그 드라마...<조금은 보은이 되었을까>가 생각나는군요~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