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の宿題くん](~#119)

[ARASHI] [아라시의 숙제군-071008] #053 - 驚きの嵐!3 볼거리 소개 SP

핑크언니♡ 2010. 9. 22. 16:42

                                                                                                  자막 : 아라시의 자막군

 

지난 <아라시의 숙제군> 포스팅...이게 대체 얼마만인건가요~!!

영상을 틀고...오구상의 오프닝 멘트를 들으니 왜케 가슴이 찡~한건지...ㅋ

아..........그립네요...숙제군도...오구상도...ㅠㅠㅠㅠ

 

<驚きの嵐!3 世紀の実驗! も予測不可能SP >방송을 앞두고

미리보기 스페셜을 또 변함없이 해줍니다~!!

 

지난번 마사토시의 무중력 실험에 이어...이번엔 마사준이...ㅋㅋ

준이가 엄~~~청 재밌었다고 좋아하네요~~^^

 

내가 젤 사랑했던 타임콘 즈음의 람군들 모습이라...더 좋았고...ㅋ

옛날 실험 영상 보여줄땐 마사키 금발을 볼수있어서 넘 좋네요~~^^

늘 계속되는 배 시리즈...에서는 이번엔 나뭇잎배를 타고 도쿄만까지..!!!

3년만에 다시봐서 그런지...기억도 안나고 재밌네요~~

빨리 본편도 포스팅하러 고고씽~~합니다~!! 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