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の宿題くん](~#119)

[ARASHI] [아라시의 숙제군-071015] #054 - 驚きの嵐!3 미공개 실험 SP

핑크언니♡ 2011. 5. 10. 17:46

                                                                                                  자막 : 아라시의 자막군

 

갑자기 뭐에 필받았는지 옛날 영상들 복습 포스팅에 열올리고 있는 핑크언니네요...ㅋㅋ

이걸 얼마나 꾸준히 할런지는 아무도 모르지만...;; 하하하~~^^

 

본방에서는 편집됐던 미공개 영상, 보물 영상들을 다시 보여주는 복습시간~ㅋ

무중력 비행기 한번 띄워서 실험하는데 5천만원 정도가 든다네요...;;

그럼 제대로 잘 준비해가야죠~~디렉터님~!! ㅋㅋㅋㅋㅋ

방치실험도 저 디렉터가 담당이라니...ㅋㅋㅋㅋㅋ

글구 울 마사키 담당의 미러맨 기획~~^^

저것도 은근 편집을 많이 당한 모양이예요~~~ㅠㅠㅋㅋㅋ

난 다시봐도 넘 재밌기만한데~~ㅋㅋㅋㅋㅋ

+

저때가 딱 타임콘 할때 즈음이라...울 마사키 머리도 부시시~넘 이쁘고~ㅋㅋㅋ

스튜디오에서 미러맨 할때 머리에 수건쓴거 넘 좋아요~~호호호

저 모습은 정말 언제봐도 무네큥~~♡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