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の宿題くん](~#119)

[ARASHI] [아라시의 숙제군-071029] #056 - 타마루 마키 (田丸麻紀)

핑크언니♡ 2011. 5. 10. 19:28

                                                                                                             자막 : 쿠로 님

 

오늘 숙제군 게스트는 타마루 마키상입니닷~!!

오늘은 뭐 바로 요리숙제로 들어가네요...ㅋㅋ

"가을의 제철 재료를 이용한 맛있는 요리"

또 완전 몸에 좋은 초고급 요리 들고나왔어요~~ㅋㅋㅋ

그냥 영상 보는것 만으로도 송이향이 여기까지 퍼지는듯 하네요...배고파서 그런가?! ㅋㅋ

암튼 또 요리 3개밖에 없어서 목숨걸고 쟝켄하는 람군들...ㅎㅎㅎㅎㅎ

전 람군들 쟝켄하는거 그렇게 재밌더라구요~~~^^

꽁치 오렌지밥은 음........별로...;; ㅎㅎㅎㅎㅎ

근데 오늘 오구상 왜케 쟝켄 못하시는건가요~!!! 람군들 경로우대 절대 없음~!! ㅋㅋㅋ

+

최신 운동기구...파워 플레이트 소개할때 울 마사키 땜에 또 빵 터지고...ㅎㅎㅎㅎㅎ

방송사고 안내서 다행이예요~~ㅋㅋㅋㅋㅋ

리프팅 페이스 요가는 우리 모두 함께 따라해보자구요~~~!!!

뭐...아무도 없을때 방문 잠궈놓고 하면 안창피하겠죠?!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마지막에 나온 기공 센세까지...오늘 뒷부분은 완전 개그네요 개그~~ㅎㅎ

람군들 어찌나 잘따라하는지...진짜 웃겨 죽겠네~~~ㅎㅎㅎㅎㅎ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