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の宿題くん](~#119)

[ARASHI] [아라시의 숙제군-071112] #058 - 타무라 켄지 (たむらけんじ)

핑크언니♡ 2011. 5. 10. 23:12

                                                                                                  자막 : 아라시의 자막군

 

오늘 숙제군 게스트는 게닌...타무라 켄지상~!!

이렇게 차림부터 과한 게닌은 좀...적응이 안되네요...아무리 일본 방송을 오래봐도...ㅋ

타무켄상 고깃집 하시는군요...오구상이랑 똑같네~~ㅋ

그래서 자연스럽게 오늘의 요리숙제는 고기~!! ㅎㅎㅎ

타무켄이 나도 모르게 표절하고 싶은 메뉴들을 리다가 찾아왔습니다~!

정말 너무 훌륭한 고기들이 나와서...아까 타무켄상네 가게 고기 먹을때랑 람군들 리액션 너무 다르네요~~ㅎㅎ

+

뒷부분 개그는...음...마사키가 준 네타가 젤 재밌다니 그게 더 신기...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