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の宿題くん](~#119)

[ARASHI] [아라시의 숙제군-071022] #055 - 타바타 토모코 (田畑智子)

핑크언니♡ 2011. 5. 10. 18:35

                                                                                                  자막 : 아라시의 자막군

 

오늘 숙제군 게스트는 람군들의 영화 <황색눈물>에서 니노밍의 여자친구로 나왔던...

타바타 토모코짱입니다~!! ^^

오늘은 별명대장 마사키가 붙여준 바타코~로 불러주세요~!! ㅋㅋㅋ

+

오늘의 요리숙제는...맛있고 보기드문 오코노미야키~!!

담당은 니노였는데요...마사키는 왜 갑자기 특제 오코노미야키를 만든다는건지...ㅎㅎㅎ

니노가 가져나온 초고급 오코노미야키랑 오징어먹물 오코노미야키보다...

마사키가 만든 두가지 특제 오코노미야키가 완전완전 먹어보고싶네요~~

꺄아아~~와플같은 오코노미야키라니~~와플먹고싶다앙~~ㅠㅠㅋ

+

운동신경 얘기하다가 니노밍이랑 캐치볼 하는것도 보고...

쇼짱 외발자전거 타는거도 보고...ㅋㅋ

그리고 이어서 "바보 운동회"도 했어요~!!

준이는 통나무 자르다가 팔빠져 죽을뻔했고...ㅋㅋㅋ

골판지 애벌레 레이스...넘 귀여워요~~ㅎㅎㅎ

바타코짱이 울 리다를 넘 물로 봤네요~~ㅎㅎㅎ

 

오랜만에 숙제군 다시 보니까 그립고...재밌고...정말 좋네요~~^^

분명 2번 이상씩 다 봤던건데...왜 다시 보니까 또 새롭지?! ㅎㅎㅎ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