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の宿題くん](~#119)

[ARASHI] [아라시의 숙제군-071105] #057 - 코바야시 마오 (小林麻央)

핑크언니♡ 2011. 5. 10. 21:25

                                                                                                             자막 : 쿠로 님

 

전에는 정말 눈에 불을 켜고 모니터 뚫을 기세로 째려보면서 봤던 영상인데...

이제는 몹시 편안한 마음으로 느긋하게 볼수 있게 되었군요~~ㅋㅋㅋ

마오짱...부디 오래오래오래 절대 헤어지지 말고 행복하게 살아야하느니라~~ㅋㅋ

암튼 저 쇼짱 유치원복 코스프레 영상보고 한 발언때문에 더 화를 불러일으켰었죠~;;

+

오늘의 요리숙제는..."특이하고 맛있는 닭꼬치구이"

오오~~닭꼬치들 다 완전 맛나보여요...ㅠㅠ

그나마 지금 저녁먹은 뒤라 나도 배불러서 그나마 다행...ㅎㅎㅎ

+

마오짱이 귀엽다는 저 원숭이는...

지금 마사키가 계화루에 데려다놓은 오죠~랑 똑같이 생긴거 같아요~~ㅋㅋ

+

오늘 참 많은걸 하네요...마이너스포츠로 타켓볼까지 했어요~

이것도 보다보니 왜케 웃긴지...쇼짱 또 혼끼로 셔츠 벗고 나시T만입고...ㅎㅎㅎ

그래도 암튼 정신없는 경기...마이너인 이유가 다 있네요...ㅎㅎㅎ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