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の宿題くん](~#119)

[ARASHI] [놀라움의 아라시!-071011] 驚きの嵐! 者も予測不可能SP 제 3탄

핑크언니♡ 2010. 9. 22. 18:26

 [驚きの嵐! 제 3탄-①]                                                                   자막 : 아라시의 자막군 

 

첫 실험은 "무중력실험"...이번엔 마사준이 다녀왔어요~~^^

울 마사키 얼굴 거꾸로 해가지고 완전 카메라로 다가오는데 너~무 귀엽고...ㅋ

준이한테 얻어 맞기까지하고...ㅋㅋㅋ

무중력 상태에서 먹는 라멘도 넘 맛있어 보이고...

울 마사키는 또 그와중에 달걀 골라 먹으려다 실패하고...ㅋㅋㅋ

이것 저것하느라 고생 많았어요~~마사준~!! ^^

 

[驚きの嵐! 제 3탄-②]                                                                   자막 : 아라시의 자막군

 

두번째는..."방치 실험"이군요~!!

수박과 메론을 반씩 잘라서 붙인채 방치하면...과연 무슨일이 벌어질까요!? ^^

방치실험 담당은 오오미야랍니다~~ㅋ

+

그리고 이어지는 실험은 <놀라움의 아라시!>의 핵심..."배실험" ㅋㅋ

이번엔 나뭇잎배로 도전해보았어요~!!

 

[驚きの嵐! 제 2탄-③]                                                                   자막 : 아라시의 자막군

   

쇼 캡틴을 필두로...리다와 타케짱이 출발~!!

배멀미 심한 니노밍이 그래도 선원들 지치면 교대할려고 기다리고 있었는데...ㅋㅋ

이거 원...기회를 안주는걸요?! ㅋㅋㅋ

+

다음 실험은 "한계 실험"

수둔술 한계에 도전한 준이~!!

어이쿠...귀하신 몸한테 너무 위험한거 시키는거 아닌가요!? -_-;;

울 준이 잡을뻔했네...ㅋㅋㅋ

 

[驚きの嵐! 제 2탄-④]                                                                   자막 : 아라시의 자막군

  

이어지는 실험은..."거울 실험"

구체 거울 실험보다...역시 최고 재밌는건 미러맨 실험~!! ^o^

울 마사키의 귀엽고 기발한 아이디어가 넘 사랑스런 미러맨~!!

진짜 최고예요~~!! 나날이 완벽해지네요~ㅋㅋ

+

마지막 실험은...또 다시 "한계실험"

이번엔 죽마의 한계 높이를 찾아보았답니다~!!

쇼짱은 죽어도 못했을 높이의 실험...준토시가 해봤구요...

마지막까지 큰 웃음 준 사랑스런 미러맨 땜에 진짜 재밌어 죽겠어요~~ㅎㅎ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