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の宿題くん](~#119)

[ARASHI] [아라시의 숙제군-071001] #052 - 나카가와 쇼코 (中川翔子)

핑크언니♡ 2010. 4. 1. 15:54

                                                                                                 자막 : 아라시의 자막군

 

 오늘 숙제군 게스트는 4차원...ㅋㅋ 나카가와 쇼코~!!

얼마전 비밀짱에서도 얘기했었지만...

쇼코탕은...저때부터 심해생물에 관심이 많았군요~ㅋ

참 저렇게 여러가지 오타쿠 하려면 피곤하겠어요~~

난 아라시 오타쿠 하나인것만으로도 넘 피곤한데...ㅋㅋㅋ

+

오늘 쇼코탕이 요청한 요리숙제는...특이하고 맛있는 버섯요리~!!

니노밍이 담당해주었어요~!!

뭐...말하는것도 생각하는것도 다 넘 특이해서...

람군들이 가끔 띵~해서 쳐다보는 표정들이 넘 웃겨요..ㅋ

그나저나 쇼짱 오늘 왜케 웃겨...

"맥시멈 우마이~" 엄청 밀고싶어하는데...다들 안받아주고...

마리오 게임도 그렇고...ㅋㅋㅋ

+

완전 신기한 아키바의 메이드카페들...

귀파주는건 둘째치고...남동생 카페는 꼭 한번 가보고싶네요~~ㅋㅋㅋ

(근데 남자손님들이 많이온다니...우웩~~;;ㅋ)

+

그리고 진짜 빵~빵~터뜨려주시는 "코스프레 대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구상이 설명하는 설정들도 웃기고...

카즈코~를 목놓아 부르는 아이바상...ㅋㅋㅋ

(저게 진짜 무슨 코스프레야...ㅋㅋㅋ)

준이는...참 자주 느끼는거지만 흰타이즈가 어쩜 저리 잘어울려요?!

다리도 안두꺼워보이고...ㅋㅋㅋ

자기 이방송 절대 안볼꺼라고~~ㅋㅋㅋㅋㅋ

리다는 별로 위화감 없었고...ㅋㅋㅋ

역시 오늘의 하이라이트는 쇼짱~!! ^o^ b

진짜 어쩜 저리 원피스가 잘어울린대요?????

비록 뒤에 지퍼는 잘 안잠겼지만...다리도 넘이쁘고...

근데 오히려 나데카타가 넘 강조돼보였나?? 또 지적당한...;;ㅋ

암튼 맥시멈 이뻐요~~♡ ㅎㅎ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