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の宿題くん](~#119)

[ARASHI] [아라시의 숙제군-070723] #042 - 나다기 타케시 & 토모치카

핑크언니♡ 2009. 6. 19. 01:03

                                                                                                 자막 : 아라시의 자막군

 

이게 또 얼마만의 지난 숙제군 포스팅인지...ㅋ

앞으로는 진짜 부지런히 부지런히 좀 해야겠어요...밀린게 너무 많아...ㅠㅠ

간바레~~핑크언니~!! ^^

 

실제로도 사귀고 있는...딜런 & 캐서린...나다기 타케시 & 토모치카가 오늘의 게스트입니다.

세계의 맛있는 스프를 소개한 오늘의 요리숙제에서...

한국요리가 나왔네요...오골계 삼계탕~ㅋ

시커먼것이 좀 기분나쁘지만...다들 맛있게 먹는군요~~^^

특히 준이가 삼계탕을 무지 좋아한다니...이쁜것~~!! ㅎㅎ

오골계 삼계탕 주문하고싶다고 하니 왠지 이번 준군 생일날 저거 한박스 보내주고싶은 맘이...ㅋㅋㅋ

+

이 커플과 함께 마사준이 오뎅 빨리먹기 대결을 했어요~

밧짱 안보이니까 완전 막 헤매고...ㅋㅋ

뜨거워도 잘 먹는 준이 덕분이 마사준 페어가 승리~!! ^^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