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の宿題くん](~#119)

[ARASHI] [아라시의 숙제군-070702] #039 - 키쿠가와 레이 & 타카베 아이

핑크언니♡ 2009. 5. 21. 00:40

                                                                                                           자막 : 아라시의 자막군

 

잊을만하니까 다시 지나간 숙제군 포스팅...ㅋㅋ

 

오늘 손님은 지성파 키쿠가와 레이상과 어리버리 텐넨캐릭터 타카베 아이짱~!!

오구상...완전 어린 아이짱한테 첨부터 핑크하나시 작렬해주시고...ㅋㅋ

아이짱 진짜 특이한 캐릭터...ㅋㅋㅋ

하지만 스트레스가 많이 쌓일때 많이 먹음 해소되는건 어느정도 이해감~!! (위험해~~!!ㅋㅋ)

그래서 완전 왕곱배기 카레 먹기에 도전한 아이짱~

근데 울 밧짱은 왜 같이 하는거냐고~~ㅋㅋㅋ 먹다 힘들어하는거 불쌍~;;

+

오늘의 "내 방식"에서는 만남에서 고백까지의 내방식~!!

게스트 두 사람과 준군이 해주었습니다~

마츠준의 츤데레 작전~!! ㅋㅋㅋㅋㅋ

역시...인기남은 뭔가 달라~!! ㅎ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결국 포기해버리기??ㅋㅋ

울 밧짱 왜케 흥분하는거니~~~??

넌 그렇게 안해도...인기 많잖아~~♡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