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Lovely Kame♥

[카메나시 카즈야] [줌인새터-090502] 카메나시 프로듀서 스크린 데뷔~!! ^^

핑크언니♡ 2009. 5. 9. 11:35

[줌인새터] - 2009/05/02                                                        영상출처 : Infinite Johnnys

                                                                                       자막 : 시밀레(simile)♬자막팀

 

울 카메가 종합프로듀서를 맡고있는 <줌인새터>에서...

카메의 "고쿠센 THE MOVIE" 촬영현장에 못치 아나운서가 찾아갔네요~

카메의 스크린 데뷔를 축하하기위해 줌인새터에서 보낸...

저 딸기 의자 왜케 이쁜지 나도 같고싶어욧!!~~ㅋㅋㅋ

+

울 카메♥같은 선생님이 있다면 맨날 학교도 완전 일찍가고...

청소도 겁나 열씨미하고...예습복습도 완전 철저히 할텐데...ㅋㅋㅋ

근데 우리애 생활지도하랬더니...'노부타프로듀스'를 하고있네...ㅋㅋㅋ

안경벗고 콘택트렌즈라니...ㅋㅋㅋㅋㅋ

+

양쿠미 말처럼 7년간의 <고쿠센>을 집대성하는 영화니까...

뭔가 깜짝 카메오들도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고쿠센 1>센빠이들이 나온다면 진짜 서프라이즈일텐데...아님 진이?! ㅋ

7월 11일이 기다려집니다아~~!!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