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ARASHI] [POPOLO-2009년 6월호] ★아라시 퀴즈 정답~!!

핑크언니♡ 2009. 5. 9. 20:56

 

 수고하셨어요~~!!

정답을 맞춰볼까요?? ㅋㅋ

(문제는 "PHOTO"에서 "속닥속닥"폴더로 이동했어요~!!)

 

 

<PART 1. 아라시 편>

 

A1. ②3월 30일~31일

→'02년 아라시가 하와이 관광캠페인 캐릭터로 뽑혀서 하와이에서 이벤트~!!

하와이주가 1년간 그날을 아라시DAY 로 해줘서 인정식도 했어요..

 

A2. ①『明日に向かって』

→쥬니어시절부터 불렀던곡으로, 당시 레귤러방송 『8時だJ』에서도 자주 불렀어요.

 

A3. ②아이바 마사키

→왠지 당시 항상 큰 패트병을 가지고 다니면서 호쾌하게 마셨어요..^^

분명 작은사이즈는 금방 다마셔버리니까 일일이 사기 귀찮아서가 아니었을까요?

 

A4. ①『a Day in Our Life 』

→시크릿토크인데도 CD를 넣으면 트랙수로 수록된것 을 알게되지요.

(CD에 리스트에 표시가 안되어서 CD를 넣어봐야 안다는 뭐 그런얘긴거 같아요...^^;;)

 

A5. ②불고기

→일이 끝나고 몇명이서 밥을 먹거나, 투어때 지방에 갔을때 다같이 밥을 먹거나 하지만...

실은 스태프가 밥을 사니까 멤버끼리만 간적은 딱 한번밖에 없어요.

불고기 가게에서 분위기 아주 좋았어요~!!

 

A6. ③미이케 타카시 감독(얏타맨 감독^^)

→때마침 우리가 촬영하고 있을때, 감독님이 옆 건물 스튜디오에서

<얏타맨>편집중이셔서...잠시 얼굴을 비춰주셨어요.

그때 제가 감독님과 아라시 멤버들 사이에서 양쪽을 서로 소개했어요..^^

 

A7. ②176곡

→대체 몇곡인지 정확히 몰랐어서...저도 알고싶어서 문제로 내봤어요..^^

 

A8. ②109호분

→이것도 알고싶다고 생각했어요. 저도 모르면서 문제내서 미안해요~^^

 

<PART 2. 멤버 편>

 

☆ 마츠모토준(松本潤) 편  

 

A9. ②니가타 

→가족여행으로 니가타 여행을 계획했었는데 그때 제가 다쳐서 못가게됬었어요.

그런데 1년후에 가게됬었는데...거기서 아직 손으로 스코어를 적는 볼링장을 갔던게

니가타에서 재밌었던 기억이예요~!!

 

A10. ③100점

→고2때, 우연히 공부를 했는데 전부 시험에 나왔어요.

그런데 왠일인지 이 일이 사무소에 전해져서,

회사 직원분이 기뻐서 이 시험지를 모리 미츠코상 집에 팩스를 보냈다는 에피소드도 있어요.^^

 

A11. ①친구들과 식사

 

A12. ①만담가의 책

→신문에 추천 책이라고 나온것을 보고 샀어요.

최근 서점에서 로케를 하고있어서 촬영중간에는 책을 물색중이예요.

  

오노사토시(大野智) 편

 

A13. ①'94년 10월 16일

→이 기념일만은 잊지 못해요. 가고싶지 않았었는데,

마한테 "어짜피 그냥 테스트만 받는것 뿐이니까"라고 듣고...

맘을 고쳐먹고 갔었어요...

 

A14. ③O형

→"A형이야"라고 말하면 전부 "에엣?!"라고 놀라버려요.

스스로도 별로 A형스럽지 않다고는 생각하고 있지만말예요...ㅋㅋ

 

A15. ②11개

→6개는 받은거예요.^^

낚시가 한참일때 낚싯줄이 끊어지면, 그걸 끝부분을 고치는 시간이 아까우니까

낚싯대는 여러개 준비하는 거예요.

낚시하는 고기의 종류에 따라 바뿌기도 하네요.

 

A16. ③농어 절임

→어제도 낚시를 갔었으니까요.

거기서 잡은 농어를 선장이 그자리에서 손질해서 요리해줬어요.

엄청 맛있었어요~!!

낚시는 이렇게 신선한 생선을 먹을수 있는것도 묘미예요!

 

아이바마사키(相葉雅紀) 편

 

 

A17. ①O다리

→꽤 확실한 O다리랍니다.

그러면 여기서 또하나 문제입니다~!!

그 다리 사이에 손가락을 옆으로 넣으면 몇개가 들어갈까요??

정답은...3개~!!

지금 실제로 해봤으니까 틀림없어요~!! ^^

 

A18. ①2개

→요즘은 똑같은걸 쭉~하고있네요. 귀걸이는 오른쪽귀에 하나뿐.

실은 여기를 뚫었을때, 첫번째 귀걸이의 스토퍼(?)가 살에 닿아서 아팠어요.

그래서 이거면 이제 됐어~그랬어요...^^;;

 

A19. ③말려있다

→발톱이 그래요...특별히 아프거나 불편하거나 그렇진 않지만,

왠지 그런 형태네요...

 

사쿠라이쇼(櫻井翔) 편  

 

A20. ②편의점에 간다

→요즘 일하러가기전에 꼭 들르고 있어요.

편의점에서는 음료수외에 과일과 야채샐러드를 사는 것이 거의 정해져있어요.

너무 자주 가니까 포인트카드까지 만들어버렸어요~^^

 

A21. ③3부

→일반지 2부랑 스포츠신문 1부를 봐요.

일반신문은 먼저 1면부터 체크해요..

일반지 2개를 비교해 보면서, 양쪽에서 크게 다루는 뉴스부터 읽는 식으로 대충 전체를 훑어보지요.

그런데, 가끔 신문을 읽다가 제 기사가 나오면 깜짝 놀라요.

 

A22. ③『얏타맨 노래 2009 』

→이건 메인 메일 착신음이고,

올림픽선수들한테 오는 메일은『風の向こうへ』로 설정되어있어요.

택시 같은데서 울리면 엄청 부끄럽긴해요...^^

 

니노미야카즈나리(二宮和也) 편

 

 

A23. ②하드디스크

→게임용으로 샀어요...외장 하드디스크~!

지금까지했던 게임의 데이타를 이 하드디스크에 보존할껀데, 용량이 600G나 되요..

게임 본체의 30배나 되는 용량이라 이제 안심이예요~^^

 

A24. ①게임

→게임 소프트가 잔뜩 쌓여버려서 재활용하게 됐어요.

이것도 정리해서 15개정도를 한꺼번에 했답니다.

 

A25. ①16시간

→오랜만에 많이 잤네요.

드라마 촬영이던가 피로가 쌓였기 때문일거라고 생각되는데요...

일어나서 밥먹을 때도 졸릴 정도였어서...

좀 너무 많이 잔 느낌도 있네요...^^ ㅋ

 

 

<채점결과 발표~!!>

 

 

1문제에 4점이예요~♪

당신은 몇점인가요??

 

⊙80~100점

당신은「6번째 아라시멤버」입니다~!!

확실히 아라시 전사~!! 초어려운문제에도 관계없이 꽤 고득점을 얻은 당신은 확실한 멤버 수준의 지식이예요.

한마디로 대단해요~!!

 

⊙60~76점

당신은「아라시의 매니져」입니다~!!

 여기까지 아라시를 알아온 당신은 언제나 함께 일을 하고있는 스탭에 견줄만합니다~!!

매니져가 되어도 금방 멤버들이 따르게 될지도 모르겠네요1?

 

⊙40~56점

당신은「아라시의 깊은 팬」입니다~!!

하이레벨의 질문 여러가지를 약 절반 클리어 한 당신은 일본 굴지의 아라시 매니아입니다.

지금 이후도 더욱더 5명에 관계된 정보를 늘려가보아요~!!

 

⊙0~36점

당신은「아라시의 보통 팬」입니다~!!

이 퀴즈는 솔직히 몰라도 당연한 어려운 문제뿐이지요.^^

이제부터도 사랑하는 아라시가 나오는 <포포로>를 읽고,

계속 아라시 5명을 응원합시다~!!

 

 

스캔 제공 : 오노스키 님 피디박스

번역 : 핑크언니♡

(의역, 오역 많을거예요...재미로 보세요~ㅋ)

 

 담아가실때는 을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