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TV피아-090614] 아라시는 무슨색 ?? 아라시의 여러가지~!!

핑크언니♡ 2009. 6. 5. 00:36

 

울 밧짱머리 넘 귀여워~~위에 삐쭉삐쭉~~^^

 

니노밍 피부는 너무나 백옥이고....쇼짱 웃는거 넘 이쁘고...(팔목 얇은것 좀봐....ㅠㅠ)

울 리다는 나름 하얘요~~ 이게 왠일??ㅋㅋㅋ

 

드라마땜에 머리 못해서 준이 넘 답답해하고 있을듯...머리가 꽤나 방치되고 있는 느낌이네요~^^;;

 

 울 밥이 뽀샵질 해주느라 니노밍이 저렇게 하얘진건가?? 아님 니노밍 넘 하얀데~^^;;

 

 조각컷까지 놓치지 않고 스캔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바 마사키

 

 마츠모토 준

 

 오노 사토시

(리다 표정 넘넘 귀여우십니다~~!!ㅋ)

 

 니노미야 카즈나리

 

 사쿠라이 쇼

 

 코딱지만한 조각컷 키웠더니 화질이...ㅠㅠ

그냥 람군들만 이쁘게 봐주세요~~^^

조각컷 쭈~~욱 나갑니다~~↓↓

 

 리다랑 밧짱 포즈...ㅋㅋㅋ 쇼짱아~ 뭐하고있니 지금~~ㅋㅋㅋ

 

 

요사진...좋아요...느낌이...^^

언제나 그렇듯 정말 사이좋아보이는 이쁜 울 람군들~♡

 

꺄오~~마사니노~~♡

 

 이게 왠 다정한 아이컨택~~ㅋㅋ

 

사진이 아무리 흐릿해도...나의 밧짱의 사랑스러움은 감출수가 없구나...ㅋ

 

 ㅎㅎㅎㅎㅎ 리다 얼었어...??

 

 

자랑스런 울 람군들~~이번 26번째 싱글도 초동 50만장 살포시 넘어주셨죠~!!

올해도 왠지 담달에 나오는 싱글까지해서...싱글 집계 1~3위까지는 거뜬히 차지해주실듯...^^

아직 안사신분...어서어서 구입해주세요~~!! ㅋㅋ

 

출처 : caramel box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사진은 절대 불펌 금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