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TV GUIDE-090612] 여름의 아라시~^^

핑크언니♡ 2009. 6. 6. 17:11

 

 아라시로서 맞는 여름이 벌써 10번째가 되는군요~^^

 

람군들에게 물었습니다~! "아라시의 기억과 계절"

꺅~~울 밧짱 쁘띠 스카프 진짜 깜찍하당~!! ^o^

 

 이상하네...다들 피부톤이 같자나...-_-;;ㅋ

사진 편집하는 분이 애좀 썼겠는걸~ㅋㅋㅋ

 

 ㅋㅋㅋ 울 밥이 포즈...손 허리...ㅋㅋㅋ

어쩜 저리 모델포스 작렬인지...이뻐~이뻐~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

 

 흠...왜 뽀샵 하다말았니?? 리다가 다시 까매졌자나~~ㅋㅋㅋㅋ

 

쇼짱이랑 준이랑 비밀짱에 대해서 대담(전편)~~^^

 

 낼모레 숙제군 게스트는 misono이군요~~

빨리 저 "웨이스트레스 넓이뛰기"가 보고싶을 뿐입니다아~~!! ^^

 

담주 비밀짱에서는 또 새로운 코너를 선보이는 군요~^^

가전제품들 전력을 맞추는~?? ㅋㅋ

이거랑 '마네킹 파이브'도 또 하던데...

이번엔 어떤 마네킹이 끝까지 안팔리고 남게될지 너무 궁금하네요~~!! ㅋㅋ

 

출처 : caramel box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사진은 절대 불펌 금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