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 [Music Lovers-090705] 아라시 스페셜~★

핑크언니♡ 2009. 7. 6. 15:13

                                                                                                      영상출처 : 헤쇼 님

                                                                                                    자막 : 키요미 님

 

아침부터 외장하드가 말썽을 일으키는 바람에...

정말 아무것도 포스팅 하고싶지않은 이 절망감 속에서도...

꿋꿋하게 포스팅하는 핑크언니...ㅋㅋㅋ

 

3월말에 Music Lovers DREAM LIVE 2009 이후로 오랜만이네요~^^

역시 다양한 멋진 무대와 재밌는 얘기들...ㅋ

아라시 중 가장 잘나가는 남자는 역시 준인건가요~ㅋㅋㅋ

준이 살짝 수줍어 하는거 이뿌고...리다 쓰다듬는 장면은 또 왜케 완소인지...

빨리 캡쳐를 해야해...캡쳐를...(캡쳐는 밤에 추가할꺼예요~ㅋㅋ)

글구...고민하고 있을때 기댈수 있는 사람으로 뽑힌 쇼짱...

음...음...음...

갑자기 손이 멈춰지네요...ㅠㅠ 뭐 하고싶은 말은 많지만...

당신이 그러면 고민과 절망에 빠질 수많은 팬들을 좀 생각해주세요...ㅠㅠ

뭐...그래도...난 쇼짱을 믿겠어요...^^;; 난 쿨하니까~~ㅋㅋ(절대 거짓말~!! ㅋㅋ)

마지막 질문...유즈였다면 가장 귀찮았을 멤버를 아라시 안에서 뽑는다면...

ㅋㅋㅋㅋㅋ유진상이 리다를 뽑았어요~!! ㅋㅋㅋㅋㅋ

쿠로이...(까매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다의 메이크업 얘기는 또 왜케 웃긴지...진흙으로 메이크업 하시는 리다...

 

오늘의 빛나는 무대는...★

♪Step and Go / ♪Everything

♪ハダシの未來 / ♪season 입니다~!!

( ♪season 너무 좋아서 기절할꺼같아요...ㅠㅠㅠㅠㅠㅠ)

 

★오오미야땜에 캡쳐 추가...ㅋㅋ

 

  오우...이번 싱글에 들어있는 사진으로 이렇게 멋지게 꾸며주었네요~~^^

 

준이가 선전하는건...모바일북이 가능한 핸폰~^^

 

 리다가 선전하는건...태양열충전이 가능한 핸폰~^^

 

이쁜 밥이의 옆선...^^ 콧날이 이뻐서.....^^;;

 

 쇼짱은 글로벌 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사쇼야~~~~!!!!! 나 죽는다~~배아파...ㅋㅋㅋㅋㅋ

 

니노밍이 선전하는건 하이비젼 캠이 달린 핸폰...^^

 

 나도 나도...밥이가 선전하는 핸폰이 갖고싶어여~~ㅠㅠㅠㅠ 스포티오~~ㅠㅠㅠㅠ

 

 준아....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역시 자신 넘쳐~!! 막 일어나...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이쁜척은 어쩜좋아~~여자보다 더이쁘네 진짜..ㅋㅋ

 

 어흑...ㅠㅠㅠㅠ 나 당신들 땜에 캡쳐하고 싶어진거야...ㅋㅋㅋ

둘이 빨리 그냥 결혼해~~!! ㅋㅋㅋ 왜 막 진심이 느껴지지?? ㅋㅋㅋ

 

 인기남 마츠준~!! 1등해서 좋댄다...ㅎㅎㅎ

 

같은 멤버들도 준이가 하는건 뭔가 다르게 멋져보이는 모양이네요...ㅎㅎㅎ

 

 ㅎㅎㅎ 리다만 준이 안썼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간...츠마부키군이 보였어...나만 그런가요?? ㅋㅋㅋ

 

 ㅋㅋㅋ 리다...미백을 하자구요~~!! 나도 몸만 태우지 얼굴은 안태워요...ㅋㅋㅋ

 

 ㅋㅋㅋ 우는거 아니구요...더운거구요...^^;;

 

울 밥이...또 땀범벅...ㅠㅠ 아우...섹시해...ㅠㅠㅋㅋ

 

캡쳐 출처 : clubbox/gachapin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