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 [HEY!HEY!HEY!-090706] 아라시 Talk(Game) &『Everything 』Live

핑크언니♡ 2009. 7. 7. 14:00

                                                                                                     영상출처 : WindJP

                                                                                                 자막 : 키요미 님

 

ㅋㅋㅋ 레귤러도 많이 하시는 분들이 이렇게 음반 방센까지 열씨미 뛰어주시니...

우린 챙겨보느라 바빠 죽겠네요...ㅋㅋ

그.러.나.

헤이삼...이렇게 짧게 나와도 되는거임??

우타방은 계속 개그시키고...

헤이삼은 VS아라시라니...

우린 람군들의 토크가 듣고싶단 말이다아아아~~~!!! ㅠㅠ

엠스테 나온날 이거 수록했나~~옷이 똑같네요...ㅋㅋ

다운타운 두분...진짜 담에 제대로 <VS아라시>에 한번 나와주세요~~^^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