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Lovely Kame♥

[카메나시 카즈야] [교텐뉴스-090708] 카메♡부분 편집~!!

핑크언니♡ 2009. 7. 14. 15:35

                                                                       영상 & 자막출처 : 시밀레(simile)♬자막팀

 

ㅋㅋㅋㅋㅋㅋㅋㅋ 나카이 센빠이~~젊은게 무슨 죄예요??

울 카메한테 왜케 바보라고 자꾸...ㅋㅋㅋ

울 카메초록색 티셔츠며 스카프며 진짜 너무 사랑스럽고~~

나 원래도 초록 좋아하는데 밧짱땜에 백만배 더 초록 좋아져서

뭐든 초록으로 하고다니니까...니가 뭐 뚜비냐며...ㅋㅋㅋ

암튼 초록만 보면 정신 못차리는데 우리애가 또 내맘을 알았어~!! 흑~ㅋㅋ

+

암튼 울 카메...요새 난 살붙어도 딱 귀엽고 좋은데...ㅋ

실제로 보면 전혀 안그럴텐데 티비에는 살짝 통통하게 나와서 좀 속상하기도 하고...ㅋ

그래도 4년전에 고쿠센 찍을때 48키로는 좀 심하잖아...-_-;;

하루나상 오늘 뭐 생일인거냐? 왜 어깨둘러보라고 시키는건데 나카이 센빠이~~!!!!! -_-+

우리애가 초~맛있어보이는 고기 먹는거 보니 내가 다 배불러...ㅋㅋ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