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Lovely Kame♥

[카메나시 카즈야] [후카이이하나시-090706] 카메♡ & 타카키 출연분

핑크언니♡ 2009. 7. 11. 23:40

                                                                       영상 & 자막출처 : 시밀레(simile)♬자막팀

 

ㅋㅋㅋ 영화 방센 다니느라 바쁜 우리애~

우리애 데이트 방식 완전 귀엽죠??

혼자 꺅~~~거리면서 봤네요...ㅋㅋㅋ

타카키도 아가답게 귀엽네요...ㅎㅎ

근데 애들 말하는거 둘째치고 옆에 나오신 게닌분들 왜케 웃기신지...

한마디 한마디 할때마다 완전 쓰러지네요~~ㅋㅋㅋ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