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Lovely Kame♥

[카메나시 카즈야] [줌인슈퍼 外-090701] 영화「고쿠센 」완성 시사회~!!

핑크언니♡ 2009. 7. 4. 19:56

[줌인슈퍼] - 2009/07/01                          영상출처 : 翼の羽 (시밀레(simile)♬자막팀 재인코딩)

                                                                                     자막 : 시밀레(simile)♬자막팀

 

 울 카메♥ 영화「고쿠센 」에 교생선생님으로 나온다는거 듣고 기뻐한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담주면 영화가 개봉이네요~~빨라~빨라~~^^;;

카메가 요새는 「고쿠센 THE MOVIE 」홍보땜에 많이 바쁜 모양이에요~~

매뉴얼에도 자긴 요새 온통 (오다기리) 류~가 되어 살고 있다네요~

꼭 보러오라고 매뉴얼 마지막에도 말해놨던데...ㅠㅠ

진짜루 진짜루 보러가고 싶단다...ㅠㅠ

+

이쁜 우리애 옆에 특별히 또 이뻐라하는 유야가 있으니 참 정말 흐뭇하네요~ㅋㅋ

암튼 얘들아~~꼭 영화 대박나길 바래~~~!! ^^

 

[미야네야(情報ライブ ミヤネ屋] - 2009/07/01                                                            

                                                         영상출처 : 翼の羽 (시밀레(simile)♬자막팀 재인코딩)

                                                                                     자막 : 시밀레(simile)♬자막팀

 

아놔...사와타리 교감샘 땜에 진짜 웃겨서 쓰러졌네요...ㅋㅋㅋㅋㅋ

울 카메 쪼그리고 앉는거 왜케 귀여운지~~^^ 아이뻐~~ㅠㅠ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