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Lovely Kame♥

[카메나시 카즈야] [키즈나 식당-090606] 현역 아이돌 카메나시♡

핑크언니♡ 2009. 6. 8. 14:38

                                                            영상출처 : 翼の羽

                                                                                자막 : 시밀레(simile)♬캇툰 자막팀

 

<MR.BRAIN> 좀 대단한데요~~

고작(?) 한회 출연하는 카메한테 감히 이런 방센까지 시키다니...ㅋㅋ

뭐 카메를 한번이라도 방송에서 더 볼 수 있어서 좋긴 했습니다만...^^;;

80년대 아이돌들이 나왔서 그때당시 얘기하는데...

그때 태어나지도 않았었던 카메가 뭔 할말이 있겠어요~ㅋㅋ

암튼 울 카메 나온 부분만 시밀레♬에서 쏙쏙 편집해주셨답니다~!!

한시간짜리 영상 받아놓고 볼까말까 좀 고민중이었는데 덕분에 포스팅하네요..^^

+

"거짓을 말하진 않지만...때로는 입을 닫는것이 필요하다고..."

너무 어려서부터 연예계생활을 하면서 나름 상처받고 이겨내면서 스스로 터득한 나름의 철학일까요??

갑자기 카메가 이런말을 하니까 좀 맘이 짠했어요~~ㅠㅠ

그리구 아줌마 아저씨들...대기실에서 번호따는 저런 말도안되는 얘기는 왜하시는거~ㅋㅋ

암튼 요즘은 안그래서 여러모로 다행이네요...

뭐 안그래도 맘에들면 알아서들 잘 만나겠지만...-_-;; ㅋㅋ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