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Lovely Kame♥

[카메나시 카즈야] [임금님의 브런치-090606] 최강 콤비~!! 카메 ×기무라

핑크언니♡ 2009. 6. 6. 22:25

                                                            영상출처 : 翼の羽

                                                                                자막 : 시밀레(simile)♬캇툰 자막팀

 

세상에나~~이렇게 완소 영구보존 영상이 있을수가요~!! ㅋㅋㅋ

첨에...기무타쿠가 카메 업고 나올때 기절하는줄 알았어요~~너무 귀여워~~!!

우리애가 왜이렇게 자랑스러운지요...호호호~~^o^

+

울 카메는 역시 선배들한테 예의바르기로 유명한데...

캡틴과 첨 만나서 인사했던 그 순간을 잘~기억해주고 있어서

역시 선배에 대한 배려? 존경? 을 느낄수 있게 해줬네요~~^^

(그런거 중요해 카메야~~캡틴도 속으로 기쁘고 기특했을꺼야...^^)

+

전에 캡틴이 라디오에서 이미 말했던 함께 옷사러 갔던것도 또 얘기해주시고~

카메 흉내까지 내주시고~~ㅋㅋ

"초~카메나시 간지" 땜에 완전 쓰러졌어요...ㅋㅋㅋ

(근데 우리애가 얼마나 예의바른앤데...설마 그런 말투를 썼을까요?? ㅋㅋ)

+

둘이 핀마이크 손으로 막고 귓속말하는건 또 진짜 왜케 귀여운지~~

완소 영상이 가득한 <임금님의 브런치> 였네요~~

오늘 방송인데...빨리 보고싶습니닷~~!! ^^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