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Lovely Kame♥

[카메나시 카즈야] 090517 - MR. BRAIN ナビ : 카메♡편집

핑크언니♡ 2009. 5. 25. 16:08

                                                                                        영상출처 : Infinite Johnnys

 

ㅋㅋㅋ 지난토욜날 드뎌 <미스터브레인>이 시작했지요~!!

(이건 방송전 나비(네비게이션)에서 카메나오는 이 짧은 부분만 편집~ㅋㅋ)

울 카메가 나오는건 3화니까...6월 6일?? ㅋㅋㅋ

의사가운과 안경이 어쩜 저리도 잘 어울리는지~~~!!! ^o^

우리애가 은근 지적이란말이죠~~ㅋㅋㅋㅋㅋ

아직 1화를 못봤는데..시청률은 엄청 잘 나왔더군요~~역시 기무타쿠~^^

빨리 카메가 나오는걸 보고싶어요~~내용도 궁금하고~~!!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