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월간쟈테레-2009년 8월호] decade of ARASHI (아라시의 10년간)

핑크언니♡ 2009. 7. 27. 16:52

 

먼저 포스팅을 앞두고...한말씀 드리려구요...

사진을 제공해주신 코지님의 부탁이기두 하구요...

니노밍이 부타이때문에 좀 살도 많이 빠지고, 좀 피곤해 보이긴하지만...

그래서 이쁘고 귀여운 초딩 모습이 없어서 그걸로 혹시나 태클거실 분이 있으시다면

그냥 생각만 해주시고...그런 리플은 삼가해주세요~~!! ^^;;

이쁜 람군들 이쁘다고 칭찬만 많~~이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__)

 

 『All the BEST! 1999-2009』발매기념

초보존판 * 레어 추억 토크~!!

------------- decade of ARASHI -------------

 

 

내눈엔 왜케 니노밍이 섹시해보이는거죠?? ^^;;

 

어머나...울 밥이 또 왜케 이쁘니...또 마사코언니 나왔어~~!! ㅎㅎㅎ

글구 사쿠사토의 저 뜨거운 아이컨텍은 뭐야~~ㅋㅋㅋ

 

 

 

 쇼짱 머리 첨보다 많이 긴거 같네요~~^^

 

 꺅~~니노준...뜨거워~~뜨거워~~!! ^^ ㅎㅎㅎ

 

침대에 엎드린 깜찍한 람군들~~젤 깜찍한 포즈의 리다~~ㅋㅋㅋ

 

 

 

이건 또 뭔 잡지가 나온다는건지...<슈슈>는 또 뭐야~~-_-;; 

울 밧짱 특집이니 안살수도 없고...그러나 이미 들려오는 품절대란...ㅠㅠㅠㅠ

일단 예약은 해뒀지만...난 진짜 당신들땜에 편하게 살수가 없다~맨날 바빠~~ㅠㅠ

(그니까...누가 시켰냐고~~ㅋㅋㅋ)

 

출처 : caramel box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사진은 절대 불펌 금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