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여성세븐-090813] 표지가...베스트앨범 한정반~^^

핑크언니♡ 2009. 8. 6. 13:51

 

 어디서 많이 본듯한 멋진 사진이다 했더니...

이번에 나올 베스트앨범 한정반 쟈켓사진이군요~~^^

다들 어쩜 저리들 멋진지...귀티가 좔좔~흐르는군요~~!! ㅎㅎ

 

 담주 숙제군 사진인가?? ㅋㅋㅋ

밧짱 리다한테 뭐하고 있는건지~~~리다한테 왠 팬더 메이크업~ㅋㅋㅋㅋㅋ

준이는 왠 왕관을 쓰고있고...쇼짱을 왜 투탕카맨으로 만드는건지...ㅋㅋㅋ

궁금~~궁금~~^^

 

 꺅~~~~~~~~~~~~~~~~~~~

사랑하는 호스트들 사진이네요~~~^o^

다들 사진 왜케 잘나온거야~~ㅠㅠ

그래도 역시 내사랑이 최고라며~~하하하

 

출처 : caramel box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사진은 절대 불펌 금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