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여성자신-090818・25] 우리들의 여름 추억 베스트 1

핑크언니♡ 2009. 8. 15. 23:30

 

 티셔츠 하나만 입혀놔도 이렇게 훤한 인물들~~!! ^^

어찌나 풋풋~상큼한지 모르겠어요~~ㅋㅋ

 

준이는...작년에 여름의 끝자락에 했던 국립콘이 최고로 즐거웠다는군요~~^^

올해는 준이가 생일을 국립콘에서 맞게되니 더더더 기억에 남을 소중한 시간이 되겠네요~~

준아...함께하진 못하겠지만 맘으로 함께 축하할께~~♡

 

 니노밍은 웬 귀엽게 여름방학 숙제얘긴가요~~ㅋㅋㅋ

방학숙제는 빨리 끝내놓고 신나게 노는 타입이었나봐요~~^^

 

꺄아아아~~~내사랑♥ 배꼽도 어찌나 이쁜지~~엉엉..........ㅠㅠㅠㅠ

살짝보이니 더 섹시해 죽겠네~~~프릴 잔뜩있는 셔츠는 또 왜케 귀여운건지...ㅠㅠㅠㅠ

아...그만 진정하고...^^;; ㅋㅋㅋ

 

울 밧짱♥은...중2때 가족끼리 괌에 여행갔을때...

바다랑 풀에서 계속 수영만하면서 놀았던게 가장 즐거웠대요~~^^

 

 여름이면 역시 투어~!! (콘서트란 얘기죠~~^^)

그런데 올해는...집에 틀어박혀서 그림을 그리고 싶대요~~

실은 낚시도 가고싶지만...여름엔 너무 타서...얼굴이 까매지니까...참는다고...ㅋㅋㅋ

(다들 너무 여기저기서 말해서 리다가 좀 풀죽은 듯...ㅎㅎㅎ)

 

 쇼군은...작년에 캐스터로서 북경올림픽에 갔던게 가장 기억에 남나봐요~^^

그리고 올해 5×10 콘서트는 10주년 기념이라는 의미가 있으니까...

팬 여러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콘서트를 하고싶대요~~

그 감사를 좀 가까이서 받고싶습니다아아~~~!!! ㅋㅋㅋ

 

출처 : caramel box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사진은 절대 불펌 금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