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야지우마플러스-090821] 밧짱 상대역에 유카..결정~!!

핑크언니♡ 2009. 8. 21. 10:43

                                                                                                                 영상출처 : 헤쇼 님

                                                                                                               자막 : 키요미 님

 

드디어 울 밧짱의 상대역이 결정되었네요~~^^

유카상...참 복도 많지...작년엔 리다랑 <마왕>찍으면서 여기저기 방센나와서...

동갑이라고 막 그러면서 친해보여서 부러웠는데...

 

<마이걸>은...연인이 죽은 역할이라 내심 맘 푹~놓고 있었는데...

아......매회 회상신에 나온다니...-_-;;

이거 울어야해 웃어야해...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뭐 평소에 호감이 컸던 유카상이라 괜찮네요...ㅋㅋ

그나저나 저 영상에 나오는 밥이의 사랑스런 모습에

이미 벌써 전 10월에 와있습니다...ㅠㅠㅋㅋㅋ

아~~~~~~~ 학생때 회상신이라 그런지 너무 귀여워~!! ^o^

안경.........기절...

회색수트.......또 기절...

폴로티에 배낭...........또 기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좀 깨워주세요...ㅋㅋㅋ

 

암튼...내사랑 드라마 잘찍어~!! 화이링~~!! ^o^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