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TV GUIDE-090821] 아라시, 함께 걸어온 10년...

핑크언니♡ 2009. 8. 22. 22:24

 

최근에 본 단체컷 중에 젤 이쁘게 나온거 같네요~~ㅋㅋ

다들 표정도 좋고...^^

 

 간만에 보는군요...간지 수트 샷~!! ㅎㅎ

 

 쇼 : "직업・아라시"라고 말할 수 있다면...이건 내 꿈이네요~!!

 

 리다 : 10년간 변함없이 있을 수 있었던건...멤버와 팬들 덕분이예요~

밧짱 : 10년 후에는 어른답게 대응할 수 있는 남자가 되고 싶어요~

 

 마츠준 : 10대때부터 시작해서...갈등했던 20대 전반... 

니노 : 순수하게 계속 아라시 5명으로 일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재밌었던 여름의 승부티셔츠 편 마네킹 파이브...ㅋ

그리고 저 알수 없는 스타단골투어즈 우주복(?) ㅎㅎㅎ

 

 꺄아아앙~~~

<마이걸> 소식은 무조건 좋아요오~~~^o^

 

출처 : Chaix2 님 @ 해피니스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사진은 절대 불펌 금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