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오노] [구루나이-090820] 전국! 단결무장 - 소리/간판액션 맞추기~!

핑크언니♡ 2009. 8. 25. 16:01

                                                                                                           자막 : 헤쇼 님

 

리다가 웬일로 혼자서 구루나이에...ㅋㅋㅋ

역시 아라시의 리다로서...

"ARASHI 5x10 All the BEST! 1999-2009" 베스트 앨범 홍보차 나왔네요~ㅋ

역시 노래를 잘하는 사람들은 유독 귀가 좋아요...

리다 어쩜 하나를 안틀리고 저렇게 정확히 잘 맞추는지...

보면서 내내 감탄을 금치못하며 계속 놀랬어요~ㅋㅋ

소리 맞추기에 이어서 간판액션 맞추기는...

저거 얼마전에 숙제군에서도 했잖아요~~ㅋㅋㅋ

첫문제에서 리다만 혼자 달라서 좀 당황했지만...

나름 재밌었어요~~크큭~

 

 쟈니즈 무장

"아라시" 리다 오노 사토시

 

 오오~~저 투구 멋진데요?! ^^

람(嵐)~~!! 한문이 참 멋져요~~ㅋ

 

와카바야시상의 투구에는 한자 대신에 광고판이...ㅋㅋ

 

오늘 리다가 나온 이유이기도 하지요~ㅋㅋㅋ

베스트앨범 홍보~!! 많이 사주세요~~^^

 

 리다가 화를 내다니...ㅋㅋㅋ 얼마나 답답했으면...ㅋㅋㅋ

 

맨날 리다만 다 맞추고...ㅋㅋㅋ 열받아버린 리다~!!

"나도 당신들이랑 하고싶지 않아~~!!"

 

 그러나...액션 맞추기에서는 뭔가 분위기가 다릅니다...ㅋㅋㅋ

당황한 리다 표정 완전 귀엽고...ㅋㅋ

근데 또 참 까맣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다아아아~~~ㅋㅋㅋ 

  

캡쳐출처 : clubbox/gachapin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