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니노] [The소년구락부 PREMIUM-090719] 프리미엄 게스트 니노밍~^^

핑크언니♡ 2009. 7. 25. 13:29

                                                                                               영상출처 : Chaix2님 @ 해피니스

                                                                           자막 : 키요미 님

 

우리의 귀여운 초딩 니노밍이...멋진 배우 니노밍이 되어 프리미엄 게스트로 나왔답니다~^^

오늘은 람군들에 대한 얘기보다는 니노밍 개인에 대한 얘기를 많이 해주었네요~

쥬니어 시절 때부터 연기를 시작하고 연기에 빠지게 된 이야기...

정말 생각이 멋진 녀석이구나...라는 생각이 절로 드네요~

머리카락과 바꾼 연기력...

10대부터 생각한 연기에 임하는 자세 등등...

니노가 왜 헐리웃 배우가 될 수 밖에 없었는지 알게되는군요...키야~~^^

그래도 니노밍은 아라시가 더 좋다고 했어요~!! (←갑자기 그게 뭐?? ㅋㅋ)

아이돌인 니노밍도...배우인 니노밍도 우린 모두 사랑해요~!!!

니노~~부타이 화이링해~~!! ^^

  

 왜 니노밍이 이 포즈하면 이렇게 귀여운지 몰겠어요~~!! ㅋㅋㅋ

 

 조각미남의 완벽 옆모습~!! ^^

 

 그윽한 니노밍의 눈빛~~끼야~~ㅎ

 

 그래도 역시 니노밍이 이렇게 해맑게 웃는게 젤루 이쁘네요~~♡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