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090830 - HAPPY BIRTHDAY to JUN~♡

핑크언니♡ 2009. 8. 30. 12:18

 

 오늘은...아라시의 막내...마츠준♡의 26번째 생일이예요~!!

국립경기장에서 함께 축하해주고 싶지만...

그냥 이렇게...마음만 전합니다...ㅠㅠ

 

아라시를 알게해준 준이...어떻게 보면 정말 가장 소중한 인연이 아닐까 싶네요~^^

나이는 제일 막내이지만...아라시 안에서 가장 듬직한 존재...♡

준아~태어나줘서 정말 너무너무 고마워~!!

니가 아라시여서 너무 고맙고...아라시를 알게해줘서 더더 고맙고...^^

 

오늘 세상에서 제일 행복하게 보내고...

국립에 모인 7만여 팬들에게 세상에서 가장 감동적인 축하 받길 바래~!!

생.일.축.하.해~!!

 

준이는 정말...잘나온 사진들이 너~~~~~무 많아서

동영상을 만드는것도 아니고 그냥 사진 추리는것만 해도 어제 밤샐뻔했네요~ㅋ

아가 마츠준부터...섹시 마츠준까지 만나보아요~~^^

 

 1983.08.30

도쿄에서 너무나 귀여운 아가왕자님이 태어났어요~^^

마츠모토 준 (松本 潤)

 

 오늘은 그 케익보다 더~~이쁘고 맛있는 케익으로 축하받겠지?? ㅋ

 

 어쩜 이리도 똘망똘망 귀여운지~~ㅋ

 

 누나보다 더 이쁘고 깜찍한 남동생...ㅋ

 

 5살때부터 큰눈에 진한 눈썹이 돋보이는군요~~ㅋ

 

 이 표정은 정말 영낙없는 개구쟁이~ㅋㅋ

 

 

지금도 그렇지만...웬만한 여자보다는 훨씬 이쁘다는...ㅋㅋ

 

 뽀얀 피부에...진한 눈썹...큰 눈...

이렇게 가까이보니 정말 숨이 막히네요~~휴~~ㅋ

 

준이의 빛나는 미모 감상하기는 계속됩니다...ㅋ

 

 이렇게 섹시함으로 똘똘뭉친 마츠준이 성실함의 대명사라는게 참 더 끌리지요...ㅋ

 

 준아...맘은 그런 꽃다발 100개라도 보내고 싶었다~~!! ㅋㅋ

 

 

 

너무나 이쁜 쥬니어였던 준이가...이젠 정말 멋진 남자가 되었어요...

카메라렌즈를 넘어서 전해오는 저 눈빛이 정말 너무 좋아요~!! ^^

 

 오늘 리다가 이렇게 축하해 주겠죠?? ㅋㅋ

 

 이렇게 뽀뽀도 해주려나?? ㅎㅎㅎㅎㅎ

(이럼 리다가 준이한테 맞을듯...^^;; ㅋㅋㅋ)

 

암튼...리다랑 꼭~잡은 그 손 앞으로 절대 놓지 말구...

20주년...30주년도 기념할 수 있게 해줘요~~!!

 

 어후...이건 뭐 영구보존판 사진이네요...ㅋ

아라시의 모델 포스 담당 마사준...♡

 

 울 밥이가 많이 부족하지만...그래도 그렇게 등대고 의지해주세요...^^;;

 

그래서 모델포스는 앞으로도 두사람이 쭉~~~맘껏 내뿜어주세요~~!! ^o^

 

쇼짱이랑 낀 그 팔짱도 절대 풀지말고...ㅋ

 

 동갑내기 친구 니노밍이랑도 항상 사이좋게 지내구~~ㅋㅋ

 

 항상 아라시 안에서 그렇게 행복하게 웃을 수 있길 바래요~!!

오늘 가장 많이 행복하고...가장 많이 웃길...♡

 

 함께 준이의 생일을 축하해주시는 모든 분들...

준이의 츄~~♡를 선물로 받아가세요~~^^ ㅋㅋㅋ

 

사진출처 : 카와이사토시, 해피니스, ARASHI STYLE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