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ARASHI Anniversary Tour 5×10국립콘 세트리스트~!!

핑크언니♡ 2009. 8. 29. 02:31

 

이번주 숙제군이랑...비밀짱이랑 고화질 캡쳐나좀 해볼까나~하고,

프라이데이 나잇~!! 느즈막히 놀다들어와서 컴을 켰건만...

캡쳐는 개뿔...미친듯 국립콘 후기 찾아보느라 지금 벌써 새벽 2시를 훌쩍 넘겼고...^^;;

그저 여기저기 올라오는 국립콘 쇼니치 후기들을 보면서...그저 눈물만...ㅠㅠ

그런데 글로 읽는것만으로도 왠지 충분히 현장감이 느껴지면서...

아...국립콘은 회장이 너무 커서 아무리 안보인다고 해도 진짜 꼭 갈만한 가치가 있구나~라는 생각이 드네요!

밝을때 시작해서...노을을 배경으로 멋진 영상이 나오고...

그러다 까만 어둠속에 빨갛게 빛나는 7만여개의 펜라이트 불빛...

정말 너무나 이쁜 하나비와 풍선들...

진짜 시간까지 잘 고려하면서 완벽하게 준비한 국립콘이네요~~

 

역시 10주년이라...많은 감동이 있었나봐요...

쇼니치에선 리다가 좀 눈물을 보이셔서...팬들도 많이 울고...ㅠㅠ 아 감동...ㅠㅠ

암튼 스타트를 정말 훌륭하게 잘 끊었으니...

앞으로 나고야까지 쭉쭉 잘 달려주길 그저 바랄뿐이네요~

오늘밤은...정말 람군들이 더더더더더 그립고 보고싶네요...♡

 

OVERTURE
感謝カンゲキ雨嵐
Step and Go
Lucky Man
(挨拶)-인사
We can make it!
風の向こうへ
Crazy Moon∼キミ・ハ・ムテキ∼

PIKA☆NCHI (相葉ソロ)
HORIZON
DANGAN-LINER
アレルギー
ココロチラリ
CARNIVAL NIGHT Part2
言葉より大切なもの (二宮ソロ)
Everything
瞳の中のGalaxy
アオゾラペダル
台風ジェネレーション
曇りのち、快晴 (大野ソロ)
a Day in Our Life
Oh Yeah!
ハダシの未来
Beautiful Days
(MC)
とまどいながら (櫻井ソロ)
WISH (松本ソロ)
5×10シークレット
truth
明日の記憶
(VTR)
A・RA・SHI
SUNRISE日本
君のために僕がいる
時代
ナイスな心意気
PIKA☆NCHI
とまどいながら
言葉より大切なもの
Hero
サクラ咲ケ
WISH
きっと大丈夫
Love so sweet
Happiness
Believe
(挨拶)-인사
5×10

☆アンコール1(앵콜 1)
PIKA★★NCHI DOUBLE
明日に向かって
できるだけ
One Love

☆アンコール2(앵콜2)
ファイトソング
五里霧中
A・RA・SHI

 

출처 : 아콜


이렇게 쭉 써놓고 보니...참 많고도 알차네요~~^^

이번 국립콘은 솔로곡들이 좀 특이한 형식으로 진행된거 같고...

이전 콘서트때는 못들었던 곡들도 있고...

람군들이 안좋아하는 곡 1위 ㅋ라는 『アレルギー(알레르기)』를 부른거랑...

전설의 비닐옷 입고 부른『A・RA・SHI』가 참 정말 죽을만큼 궁금하네요~ㅠㅠ

아.................................................

여러 후기들을 종합해본 결과...

역시 10주년 다운...역시 아라시 다운 라이브였네요~!!

몸은 지금 여기 서울에 있지만...마음과 정신은 오늘도 내일도 국립경기장으로 보내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