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AneCan-2009년 10월호] 축! 10주년 빛나는 아라시 DECADE (전편)

핑크언니♡ 2009. 9. 21. 23:39

 

울 밥이가 페도라 쓴거 오랜만이네요~~^^

근데...아무리 협찬이라지만 구두가 너무 쌔거네...ㅋㅋㅋ

 

 

<AneCan>의 너무 속보이는 장삿속...

이걸 뭐 두달로 나눠서 싣고그러나...

암튼 이번달은 전편으로..사쿠사토 인터뷰만 실렸네요~~^^;; 

나머지 3명은...다음달에 나오겠죠?? ㅋㅋ

 

람군들한테 10개의 질문을 했네요~~

역시 대답들도 다 넘 웃긴데...

리다꺼중 웃긴거...

아라시를 가족에 예를 든다면...

엄마는...쇼군, 형은...밧짱, 누나는...마츠준

그리고...애완견은 니노...ㅋㅋㅋㅋㅋㅋ

 

쇼짱 답변들엔 왠지 밧짱에 대한 애정이 많이 묻어나는것 같아...

넘 고맙고...사랑스럽고...^^

 

 

저 파티장면 사진은 아무리봐도 넘 이쁘네요~~

장식들도...풍선도...케익도...

울 밧짱의 선글라스도...ㅋㅋㅋ

+

 10주년의 기분을 담아..."아.라.시" 세글자로 삼행시 짓기...ㅋㅋㅋ

번역은 패스....^^;;

 

울 밧짱 만나러 가기...D-4 두근두근~♡꺄아~ㅋ

 

출처 : kikinini 님 @ 해피니스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사진은 절대 불펌 금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