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TV Japan-091020/TV피아-091007/TV STATION-091002]밧짱♥

핑크언니♡ 2009. 10. 5. 22:04

 

 이번주가 <마이걸> 시작이라...

지난주부터 아주 온갖 TV잡지 표지는 울 밧짱이 독차지해주시네요~~

나 콘비니 들어갔다가 미친듯 또 다 집어들고 계산하시고~~ㅋㅋㅋ

한국올때 무거워서 급 후회하시고...ㅠㅠㅋㅋ

 

 

 어흑...ㅠㅠㅠㅠ

너무 분위기 있어서 정말 죽어버릴꺼같고~~ㅠㅠㅠㅠㅋㅋ

 

 늘 말하지만...눈가의 주름도 너~~~무 사랑스럽고~~

뭘 걸쳐놔도 진짜 모델모델~~^^

 

 이번 <TV피아>에는 밧짱 인터뷰 뿐만 아니라...

람군들 라이브 기사도 있었고...니노밍 특별 드라마 얘기도 있었지요~~

그건 따로 포스팅할께요~~^^

 

 아이바 파파 탄생~!!

ㅋㅋㅋ 제목이 참...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뭐 요즘 대세는 아이바 마사키라죠~!! ^^

 

 Q&A는 뭐...<마이걸 navi>에서도 했던 얘기네요~~^^

 

 저거 뭐야?? 뭐들고 저렇게 이쁘게 웃는거야?? ^^ ㅋ

 

뿌옇지만 빛나는 내사랑~ㅋㅋㅋ

 

<마이걸> 등장인물 관계도~!! ^^

 

 

 아니 누가 울 잘생긴 밧짱을 이따구로 화장을 시켜놓은건지~!!

메이컵담당 나한테 좀 혼날래?? -_-+

사진 편집을 이상하게 해논건가?? 흠...ㅋㅋ

 

 

 

출처 : caramel box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

 (사진은 절대 불펌 금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