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TV navi-2009년 11월호] 아라시 10주년의 궤적...기적...

핑크언니♡ 2009. 10. 7. 23:29

 

울 쇼짱 또 넘 이쁘게 나오시고~~^^

 

 니노밍도 머리도 얼굴도 다이쁘고~~!!

 

 울 밥이는 왜 눈에 맨날 보석을 박고 나오는걸까요?? ㅠㅠ ㅎㅎ

 

 흐흐~~울 리다는 볼살이 토실토실~~^^

 

준이 이 머리 넘 잘어울리죠?? 앞머리 저렇게 이쁘게 잘 넘기기 쉽지 않은데~^^ ㅎㅎ

 

 다들 멤버들에게 한마디 하라니까...

앞으로도 잘 부탁한다고~~^^

정말 가끔은 질투나게 사이좋은 람군들이라니까요~~ㅋㅋ

준이는 정말 왜케 세심하고 야사시이 한지~~ㅠㅠ

리다한테 머리스탈 잘 어울린다하고...

니노한테는 퍼즐 좀만 더 기다려달라하고~(니노밍이 준이 생일날 준선물~)

밧짱한테는 드라마 열씨미해~!! 라고...ㅠㅠㅠㅠ(너무 좋아 준군~!! ㅋㅋ)

쇼짱한테는 구렛나루(귀밑머리) 좋다고~ㅋㅋㅋ

 

 

 

 포스터처럼 접혀서 들어있던 부분...^^

 

출처 : kikinini 님 @ 해피니스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사진은 절대 불펌 금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