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2009년 8월 샵사 - 커플 & 단체

핑크언니♡ 2009. 10. 9. 00:36

 

이번 5x10 앨범 & 팜플렛 촬영때 찍은 샵사들 中 커플 & 단체 ^^

정말 제대로 더 보고 주옥같은 것들을 더 골라오고 싶었지만...

아라시 사진 코너 앞에 무섭게 몰려있던 아라시팬들 땜에 진짜 뭐 대충 보고 골랐네요...ㅋㅋㅋ

 

 이 사진 진짜 진리죠?!

안그래도 모델라인 두사람이 사진까지 넘 완벽하게 나와가지구...ㅠㅠ

진짜 완벽한 두남자네요~~^^

 

 그래도 내사랑 마사쇼~~♡

좀 더 다정하게 붙어서 찍어줬음 좋았을껄~~

둘다 넘 무표정이야...ㅠㅠㅋㅋ

 

 내사랑 마사키와 충성 맹세중인 리다의 커플샷~~^^

마사토시도 넘넘넘 사랑해요~~!! ㅎㅎ

 

 콘서트 굿즈의 오리지널 포토세트랑 거의 같은듯 하면서...

살짝 다른각도도 다르고 표정도 이게 더 좋은것 같네요~~ㅋㅋㅋ

거의 같다고 생각하면서도 또 사버리는 이 정신나간 팬심...-_-;;ㅋㅋㅋ

 

 포켓볼 치는 밧짱의 모습이 넘 진지하고 멋져보이네요~~

공을 뚫어져라 쳐다보는 다른 람군들도 넘 이쁘고~~ㅋㅋㅋ

 

Scan by 핑크언니♡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사진은 절대 불펌 금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