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오노&쇼] [non.no-091020] 어른의 아라시 ^^

핑크언니♡ 2009. 10. 13. 10:10

 

 예고에서...타이틀이 "어른의 아라시"길래...대체 뭐가 나올까 했는데~ㅋㅋㅋ

리다랑 쇼짱을 아빠를 만들었네요~ㅋㅋㅋ

(아...난 이 잡지를 보는 이와중에도 저 오른쪽 귀퉁이에 있는 무당벌레가 눈에 더 먼저 들어오더라는...ㅋㅋㅋ

역시 난 마사키 덕후인가 또 잠깐 생각을...ㅋㅋㅋㅋㅋㅋㅋ)

 

 다음회 테마는...리다가 정해줬어요~!!

쇼짱과 마츠준의..."여행의 아라시"

 

 으흠...리다랑 진짜 닮은거 같기도 하고...ㅋㅋㅋ

 

첫번째 사진은 꼭 엄마랑 아가같네요~~ㅋㅋㅋ

글구...

 마지막 사진...ㅋㅋㅋㅋㅋㅋㅋ

애는 우는데 쇼짱만 신났어~~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kikinini 님 @ 해피니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