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AneCan-2009년 11월호] 축! 10주년 빛나는 아라시 DECADE (후편)

핑크언니♡ 2009. 10. 14. 21:57

 

 지난번 10월호에 이어 계속 이어집니다~~ㅋㅋㅋ

치사하게 한번에 풀지 이렇게 두달로 나누고 난리야~~<AneCan>~!! -_-+ㅎ

니노밍 어그 넘 귀엽고...울 밥이는 저 워머 뭐야~~너무 이쁘잖아~~ㅠㅠㅋㅋ

암튼...지난달 사쿠사토에 이어...

이번엔 밧짱, 니노밍, 준이의 얘기가 계속 됩니다~~^^

 

오늘도 뭐 이렇게 이쁠수가 없는 울 밥이

 

ㅋㅋㅋ Q1. 밧짱한테 좋아하는 숫자가 뭐냐니까..."5"래요~~

럭키세븐...도 좋긴하지만...역시 5명이 아라시니까...ㅋㅋ 그래서 "5"가 젤 좋대요~~^o^

또...음...Q4. 우울할때 듣고싶어지는 곡은..."きっと大丈夫 (킷토다이죠부)"

라키라키베이비~~예이~~♪ㅎㅎㅎ

 

 Q1. 아라시 멤버중에서 가장 오래살것 같은 사람은? 질문에...리다라고 답했는데...ㅋㅋㅋ

리다...옆에 저 왕하트는 뭔가요~~ㅋㅋㅋㅋㅋ 또 이렇게 공개석상에서 애정행각을...ㅋㅋㅋ

Q4. 니노밍은 우울할때 "素晴らしき世界(스바라시키세카이")"가 듣고싶대요~~

우울할때도 조용한 노래를 들어주는군요...^^

 

 기타 브로치 넘 귀엽네요~~^^

기타치며 솔로 무대를 멋지게 보여준 멋진 남자 니노밍이 또 막 오버랩~~ㅎㅎ

 

 어~머~나~!!! 울 멋진 마츠준 왕자님...진짜 너무 왕자님스러워서...^^

 

 아우우~~너무 이쁘네요...울 마츠준 왕자님~!! 도묘지 느낌도 막나고~~^^

준이는...Q4.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바로 듣고싶은 잠깨우는 곡으로

"君のために僕がいる(기미노타메니보쿠가이루)"를 골랐네요~!!

간바루사~마케나이노사~~♪낼 알람으로 해놔야겠어요~~하하 ^^

그리고...Q10. 목욕할때 흥얼거리는 곡은...one Love"...ㅋㅋㅋ 역시 도묘지~~!! ㅋㅋㅋ

 

출처 : caramel box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사진은 절대 불펌 금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