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야지우마플러스-091009] <마이걸> 방센 생방송 출연~!!

핑크언니♡ 2009. 10. 9. 11:13

                                                                                                                 영상출처 : 헤쇼 님

                                                                                                              자막 : 키요미 님

 

어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눈물이 앞을 가려서...

저렇게 이쁘게 하고 나오면 어쩌자는건지...ㅠㅠㅠㅠ

오늘 잠은 자고 나온거니??

어쩜 이렇게 아침방송부터 반짝반짝 이쁠수가 있는건지~

지금 일하랴...방센 영상 챙기랴...포스팅하랴...

아주 정신이 쏙빠지게 바쁘네요~ㅋㅋㅋ

그래도 저렇게 이쁜 내사랑을 볼수있으니 행복해죽겠습니다~ㅋㅋ

살짝 긴장한 모습마져 너무나 사랑스런 내사랑~~

바지도 완전 귀엽고~~ㅋㅋㅋㅋㅋ

밥아~~잘하고있어~!! 화이링~~!! ^^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