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슈퍼모닝-091009] <마이걸> 방센 생방송 출연~!!

핑크언니♡ 2009. 10. 10. 01:24

                                                                                                       영상출처 : 헤쇼 님

                                                                                                    자막 : 키요미 님

 

현재시간...새벽 1시가 넘었네요...

핑크언니는 지금 입이 귀에 걸렸어요~~에헤라디야~~♪ㅎㅎ

무사히 <마이걸> 본방사수하고...진정하고...한숨덜고...다리쭉펴고 다시 포스팅 재개~!! ㅋㅋㅋ

아...정말 <마이걸> 대박이예요~!! ㅠㅠ

마사무네군은 정말 밧짱에겐 너무 딱 어울리는 역할이고...

코하루짱 넘넘 귀엽고...이쁘고...

스토리도 뭔가 계속 기대되고...ㅋㅋㅋ

정말 울 밧짱이 넘 대견하고 자랑스럽습니다~~!! ^^

내사랑 아이바 마사키 만세~~~!!! ^o^ ㅋㅋ

 

아...<슈퍼모닝>이 엔타방송으로는 마지막 방센이구요...

<테츠코의 방>은 자막을 구하는대로 올리겠습니다~^^

 

여러분~~정말 아름다운 밤이예요~~!! ㅋㅋㅋㅋㅋ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