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Lovely Kame♥

[카메나시 카즈야] [줌인슈퍼-091020] 2009 BEST JEANIST 수상~!!

핑크언니♡ 2009. 10. 21. 16:46

 

2006년 부터 벌써 4번째...울카메가 BEST JEANIST에 뽑혔답니다~!! ^o^

ㅋㅋ 내년에만 한번더 뽑히면...명예의 전당에 입성하는구나~~

장하다 내새끼~~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지지난주 카캇보니 울 카메 머리가 아주 푸들마냥 보글보글 귀엽던데~

언제 또 이렇게 길렀지?? ㅋㅋㅋ

진짜 뭘 걸쳐도 스타일하나는 죽이는구나...카메는 정말 천상 연예인~~!! ㅋㅋㅋ

 

 미안하다 카메야~~화질이 이모냥이라...ㅠㅠㅋ

 

 

짝짝짝~~위대한 카메~~!! 

4년 연속 수상하셨습니다...!! ^o^

 

 코다쿠미도 카메와 함께 4년 연속 수상~!!

 

아...하토야마 총리 부인도 협회선출부문에서 뽑히셨네요~ㅋ

 

이건 BEST JEANIST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사진...ㅋ

절대 얼굴을 찾아볼수 없는 쟈니즈...ㅎㅎㅎ

대체 초상권이 뭐길래...ㅋㅋㅋ 저 손은 좀 심하잖아~~ㅋㅋㅋㅋㅋ

 

 오맛~!! 제가 진짜 입이 귀에 걸려요~~!!

1, 2위가 어쩜...!! 이렇게 아름다운 순위가 있을수가~~ㅋㅋㅋ

BEST JEANIST는 카메가 쭉~받아왔으니까...

밥아~~이건 양보해도 괜찮지?? ㅎㅎㅎ (뭐래~ㅋㅋㅋ)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