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천재! 시무라동물원-090915] 마사키닷컴 기획~!! ^^

핑크언니♡ 2009. 10. 23. 14:32

                                                                                                 영상출처 : HARUHI 님

 

자막은 없지만...또 굳이 순서대로 포스팅하고싶은 마음에...ㅋㅋ

오늘은 거미원숭이를 즐겁게 해주기 위해 출동한 울 밧짱~!!

오늘 찾아간 동물원 왜케 웃긴건가요~~

정말 성대한 환영플카들도 감사하고...ㅋㅋㅋ

근데 원숭이 먹이는 좀 미리 준비해주시지...울 밥이가 자기돈 내고 사게 만드시다니~ㅋㅋ

사육사분이 만들어 놓은 새총같은 저 먹이주는 기계는 영~좀 아니네요...ㅋㅋ

어찌나 원숭이의 먹이를 낚아채가는 방해꾼들이 많은지...ㅋㅋ

암튼 오늘도 울 밥이의 빛나는 아이디어 덕분에 배고픈 원숭이들이 맛있는 바나나를 먹을 수 있게 되었네요~

장하다~마사키닷컴~~!! 만만세~~!! ^o^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