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천재! 시무라동물원-090822] "은하산양철도" by 雅紀.com

핑크언니♡ 2009. 10. 23. 01:48

                                                                               영상 &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아무리 바빠도 내 할일은 해야죠~~ㅋㅋ

(뭐라는거임?? 내 할일이 포스팅?? ^^;; ㅋㅋㅋ

아...코멘트달고 있는 이 시점은 금욜 낮 근무중...ㅋㅋ)

 

오늘은 그동안 밀렸던 울 밧짱의 <천재! 시무라동물원> 포스팅을 해야겠어요~ㅋ

울 밥이의 천재적인 아이디어가 반짝반짝 빛나는 동물들 즐겁게 해주기 기획~!! ^^

오늘은 산양을 즐겁게 해주기를 연구해봤어요~!!

생후 2개월된 아가산양 완전 너무 귀엽고~~ㅋㅋ

근데 갑자기 등장한 엄마산양은 울 밥이를 완전 겁주고~ㅋㅋㅋㅋㅋ

엄마산양아~~그럼 안되여~~울 밥이는 소중하니까여~~ㅋㅋㅋㅋㅋ

높고 가파른 곳을 좋아하는 산양의 야생을 눈뜨게한 울 밥이의 개발작 "은하 산양철도"

산양을 열씨미 격려하는 자상한 울 밥이...진짜 너무 사랑스럽고~ㅋㅋ

끝부분에서 먹이줄때...더 가면 우주니까 여기까지라고...ㅋㅋㅋ

센스넘치는 멘트에 난 또 기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코야마군 말대로 울 밥이는 역시 쟈니즈의 버라이어티조네요~~^o^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