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 [폭소 레드 시어터-091028] 밧짱, 리다, 쇼짱 출연~!! ^^

핑크언니♡ 2009. 11. 5. 13:31

                                                                                영상 &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ㅋㅋㅋㅋㅋ 이거 뭔가요~~

울 리다 돗키리인가요?? ㅋㅋㅋㅋㅋ

왜 리다한테만 안알려준거야~~ㅋㅋㅋㅋㅋ

챌린지★위크 때문에 나온건 아니구요...여기는 후지테레비니까...^^

살짝 <VS아라시> 골든 시간 홍보랄까요?! ㅋ

 

암튼 은근 귀에...입에 계속 멤도는 "이야이야요~~♪" ㅋㅋㅋㅋㅋ

리다의 미묘한 표정과...리얼한 낚시 모습이 정말 최고~!! ^o^

아아~~나도 리다한테 낚이고 싶다~~날 낚아줘~!! ㅋㅋㅋ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