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 [The サンデ- NEXT-091101] 아라시 毒光대담 스페셜

핑크언니♡ 2009. 11. 5. 16:47

                                                                                        영상출처 : ARASHI PSP BOX

                                                                                자막 : 아라시의 자막군

 

챌린지★위크 시작날 아침 젤 첫방송이었던 <더선데이넥스트>

지난주에 사람 감질나고 궁금하게 만들더니...

본방을 막상 봤는데...응?? 응??

편집을 이상하게 한건가?? 내가 지난주껄 이해를 잘못한건가??

울 밧짱 연예계에 이상형 여자 없고...ㅋㅋ

그저...전에 숙제군에서 말했던것처럼 이모토 아야코상한테 안질꺼라하고...

이상형 여자 있다고한건 니노밍 한명일 뿐이고...ㅋㅋ

그러다 준이가 추가로 걸려들었고...ㅋㅋㅋ

쇼짱이 신문 잘 읽는건 알았지만 리다도 잘 읽는줄은 몰랐어요~

읽는 부분이 좀 달라서 그렇지...낄낄~~

 

질문 10개 를 다시보면...^^

1. 지금의 인기가 무섭다.

2. 지기싫은 연예인이 있다.

3. 최근 나이가 들었다고 느낀다.

4. 연예계에 이상적인 여성이 있다.

5. 제일 먼저 결혼할 사람은 나다.

6. 매일 신문을 읽고 있다.

7. 사람들에게 말하지 못하는 약점이 있다.

8. 최근 운적이 있다.

9. 나만의 스트레스 발산법이 있다.

10. 멤버에게 비밀로 한 것이 있다.

 

아참~!! 울 니노밍...통장이 궁금하네요...참 많이...ㅋㅋㅋㅋㅋ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