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쇼] [와랏테이이토모!-100107] 사쿠라이쇼♡ 텔레폰 쇼킹

핑크언니♡ 2010. 1. 8. 02:02

                                                                                                     영상출처 : NinoHolic        

                                                                                                자막 : 아라시의 자막군

 

오오오~~~쇼짱이 <와랏테이이토모!> "텔레폰 쇼킹"에 나왔어요~~!! ^^

짧지만 뭔가 알찬 코너라 늘 재밌게 보고 있는데...

울 쇼짱이 야구선수(?)인 마군에게 소개를 받아 나오게 되었군요~

캐스터로서 스포츠선수들 인터뷰를 많이 하고 있어서...

스포츠 스타들과도 꽤 친하게 지내고 있네요~

+

오늘 쇼짱의 이야기들도 인상깊긴 했지만...

더 기억에 남는건...

람군들이 한명씩 따로보낸 저 화환...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 미치겠는 사람들...

완전 최고야 진짜...ㅎㅎㅎㅎㅎㅎ

+

2주연속 토욜마다 드라마로 달려주시는 쇼짱...

<최후의 약속>과 <고베신문...>

두 드라마를 위한 방센...ㅋ

드라마 촬영때...라기 보다 저 훈훈한 포스터 촬영할때의 얘기도 재밌네요...

역시 리다...ㅋㅋㅋㅋㅋ

절대 포기하지 못하는 낚시...ㅋㅋ

ㅋㅋㅋ 그리구 한국팬 모두에게 들켜버린 푸켓 로케 다녀온 울 밥이

다들 어디 갔다오면 작은 오미야게라도 멤버들꺼 절대 잊지않고 챙기는 저 다정함...

정말 언제들어도 넘 훈훈한 얘기예요~~

특히 울 밥이의 저 호랑이 티셔츠 이야기...ㅋㅋㅋ

+

쇼짱...텔레폰 쇼킹 나온다고 얘기 듣자마자...

쇼짱이 누구 소개할지에 대해 이치고랑 몹시 열띤 토론을...ㅋㅋㅋ

우린 내심 그래도 후지테레비니까 <최후의 약속> 방센 제대로 할겸...

다른 아라시 멤버를 불러주길 원했으나...ㅋㅋㅋ

원하면서도 그럴리 절대 없다고 예상은 했고...

<특상 카바치!!>는 TBS니까 마키를 부를일은 없을꺼고...

역시 우리 예상대로 스페셜드라마 같이 찍은 후키이시 카즈에상을 불렀군요~^^

쇼짱...다음주에 스페셜 드라마도 기대하고 있어요~~!!

이치고랑 늦게까지 안놀고 빨리 귀가하면 본방사수 할께요~~ㅋㅋㅋ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